마케터준비생의 일취월장

TIL_3일차

eunhangyeol 2026. 3. 3. 18:32

 

오늘 한 일

1) 1-2강의를 듣고 요약 정리

2) 1-2 과제

3) 스터디

4) 아티클 스터디 실습

5) 모르는 마케팅 용어 정리

6) 2-1 강의 듣기

7) 튜터님의 커리어 세션 듣기

 

 

커리어 세션에는 튜터님 어떻게 마케터를 시작하게 되였는지, 어떤 과정이 있었는지, 어떤 직무를 맡았지의 경험 공유의 만담(?)으로 생각하면 되시겠다 !

간접적으로 회사의 맛을 찍먹하는데

감질맛 나요... 나도 회사 다닐래.....

 

 

대학 다닐때 열심히 했을걸 ..ㅋㅋㅋ

공부 싫어 ~~ 하고 피하고 다녔는데

 

내가 지금 이러고 있을줄 ㅎㅎ

이라는 생각이 들지만

지금 생각한다고 달라지는 것 없으니 ~

 

긍정긍정girl 마인드 장착ON

 

지금이라도 하는게 어디야?

강제성이 부여되니까

12시간동안 캠키고 어기적 어기적 강의듣고, 정리하고, 요약하고, 분석하다보니 눈에 안들어왔던 용어들이 이제 뭐가 뭔지 알게 되는 것 같다. !!

 

노션도 이제 많이 익숙해져간다 !

점점 욕심이 생긴다.

하다보니 늘긴하는구나.. 신기하기도 함,

 

 

 

오늘의 반성

금요일에 발표할 내용을 준비하기 위해

팀원분들과 역할을 나눴는데,

PPT 역할을 찾을 때

내가 하면 괜히 망칠 것 같고, 잘 할 자신이 없어 조용히 있었다..

반성합니다..

 

 

생각해보니 해야 늘고,

공모전도 아니고, 연습하라고 기회들이 깔려있는데

이때 아니면 언제해?

또 기회 없어 !!

 

최대한 많은 연습을 하고, 부딪히고 나가야겠다

내일 모였을 때 같이 하자고 말씀드려야지 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