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오전에 강의복습후 정리하고,
튜터님의 커리어세션 강의(1시간)와
노션 강의(1시간)을 듣고,
강의 듣고,
커리어 스터디 자료 찾고, 내용 정리 후
팀원들과 나눔!
커리어 세션을 통해
튜터님의 근무하시고, 일하셨던 직무와 어떤 마케팅 업무를 맡았는지
실무에서는 어떤 일을 하는지
알 수 있게 되어서 좋았고,
튜터님의 깔끔하고 가독성 좋게 정리된 문서화의 실력을 보니
누가봐도 일잘러의 스멜이 느껴졌다.
나는 잘 못하니.. 최대한 많이 따라하고 습득해야겠다
많이 배워가야 이득인 이곳 !
튜터님의 일을 대하는 태도을 알아갈 수 있었던 귀한 시간이었다.
"데이터를 해석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"
어떻게 키울 수 있을까? 많이 서치하고, 공부해봐야겠다
난 완전 부정부정부정girl이었는데,
"앞으로 뭘 할 건가..?"가 더 중요하다라는
튜터님의 말에 위로가 되었고, 용기를 얻었다....!
말씀하신
성장하는 디자인마케터 마인드로
뇌에 세팅해야지..
그리고 노션 강의도 완전 알찼다
노션에 적응하고 익숙해지려면 좀 걸리겠지만
다양한 기능과 활용법을 알려주셔서
면접 준비와 앞으로 문서화 정리할 때 좋은 팁이 되었다 !!!
아직 어떻게 하는지 감도 안잡히고,
12시간 앉아있는 것도 너무 힘들지만
이 힘든시간을 지내는 과정속에서
버틸 수 있는 체력,
툴 사용 능력치 향상,
삶의 태도,
같은 길을 걷는 사람들과의 소중한 인연,
튜터님들의 주시는 귀한 꿀팁과 조언.
등 많은 것을 배울 것 같다는 확신이 든다.
잘해내고 싶다
안들었으면 어쩔뻔 ~
+번외로
오늘 줌에 답변을 해서 zem코인을 주셨는데
캐릭터 이동수단을 구매 가능하다고 해서
구매하려고 가봤더니
10000포인트 이런다ㅜ
티끌 모아 태산 ㅋㅋㅋㅋㅋㅋ
나 지금 200포인튼데
살 수 있겠죠..?
열심히 참여할게요 ㅜ
'마케터준비생의 일취월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TIL_4일차 커리어 세션 &팀발표 준비 (0) | 2026.03.03 |
|---|---|
| TIL_3일차 (0) | 2026.03.03 |
| 2일차_마케팅의 정의와 마케터의 역할 정리 (+실습 과제) (0) | 2026.03.03 |
| TIL_3_ AI 프롬프트 기초 (0) | 2026.02.27 |
| 스파르타부트캠프 사전캠프 _1일차후기 (0) | 2026.02.27 |